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2 _1 >

2013. 8. 20. 16:11

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2 _1 >



이번에 함께 해 볼 스테이지는 12탄 입니다~!! 오늘도 저와 함께 판타지 디펜더스 2의 매력 속으로 빠져보

아요~ㅎ




요렇게 두 화면이 12스테이지의 전체 화면인데요~ 11스테이지는 가로로 길었는데 이번엔 세로로 기네요

ㅎㅎ 곳곳에 마나석과 골드,실버,브론즈 상자들이 눈에 쏙 들어 오는 거 같아요^^



요번 스테이지는 전략적 요충지들이 특히나 많은 스테이지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저의 처음은 아쳐와 솔져가 자리를 잡았어요~ 힘 센 솔져를 골드 상자 옆에 배치하고, 아쳐는 브론즈 상

자와 마나석 사이에 배치하였어요~ 진행 시 이어지는 궁수형 유닛의 활약 기대 해 주세요~!



늘 그렇듯이 저는 마나가 모이는 대로 재빨리 디펜더를 소환하였답니다ㅎㅎ 노랑의 귀여운 몬스터들이 

통통 지나가고 있네요~ㅎ 어쩔 수 없어! 너희들도 사라져버려!ㅎ



디펜더가 마나석을 부순 자리엔 솔져를 세웠구요~ 그 뒤 솔져는 워리어로, 처음의 아쳐는 제 사랑 샤프슈

터로 승급된 상태네요~ 일반 유닛들의 레벨 업과 승급은 소울로만 가능한데,, 승급을 하고도 왜 이렇게 

소울이 많냐면~ 처음에 세운 솔져가 옆에 골드 상자를 다 부수고 나니 소울이 와르륵!^0^



비상 상황 발생입니다! 마법에 약한 물리저항 몬스터의 등장이 예고 되었는데요~ 

저에겐 아직 마법형 유닛이 단 하나도 없네요ㅠㅠ 전 후다닥 소울로 메이지 둘을 세웠는데요~ 하나는

디펜더 옆에! 또 하나는 처음세웠던 솔져에서 승급시킨 워리에 옆을 공략했어요! 힘내라 메이지!!



몬스터에만 집중할 수 만은 없겠죠? 틈틈히 여유있을 때 마나석과 상자들을 하나 하나 격파해야 되요!

이럴 땐 일반 유닛 중 파워가 제일 쎈 솔져가 제격이죠! ㅎㅎ 상자 옆 마나석 옆에 하나씩 배치하였어요~

둘은 맡은 바를 달성하고 바로 소환 해제 되었답니다 ~~




요번 스테이지에서는 다른 리뷰보단 양이 많아 두편으로 나눠 찾아뵐게요ㅜㅜ  못다한 스테이지~ 바로 다음 리뷰에서 이어갈게요!! ^0^



알 수 없는 사용자 게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