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1 >

2013. 8. 6. 15:56

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1 >



이번에는 스테이지 11 탄으로 돌아왔어요~ 저의 실력과 함께 여러분들의 실력도 쑥쑥 업하셨겠죠?ㅎㅎ 

웨이브 27;; 벌써부터 웨이브의 압박이 느껴지네요ㅜ  그래도 즐겁고 신나게 go go~!!



11 탄은 1,2,,3 탄 까지완 달리 스테이지 공간이 두배에 달하는 데요~ 그만큼 좀 더 전략적으로 유닛을 

배치하고 마나와 소울을 획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ㅎ 제가 유닛을 세운 공간을 보시면 길목의 교차

지점이 확인 되시죠? ㅎ 시간을 아끼기 위해 시작 전 마나석을 클릭 해 놓았어요~ 그럼 시작과 동시에 아

쳐의 화살이 마나석을 향할 거예요^^



모아진 마나로 디펜더를 소환했습니다! 여러분도 이제는 제가 어디쯤 유닛을 배치하게 될지 대충 눈에 선하시죠?

원래는 아쳐가 옆의 마나석을 다 부수게 되면 그 자리에 디펜더를 세우려 했었는데, 전 좀 더 빨리 영웅 유닛의 

활약이 필요 했기에ㅎㅎ



어느 새 마나석을 부순 자리는 메이지가 대신하고 있구요~ 획득한 마나로는 디펜더 별3개까지 레벨 업 시

켜놓았어요~ 보기만 해도 든든해지네요ㅎ 지금 아쳐와 솔져 사이의 골드 상자 보이시죠? 골드 상자를 클

릭하니 상자 양 옆의 아쳐와 솔져뿐만 아니라 건너편의 아쳐까지도 골드 상자를 집중 공격할 수 있는 위

치네요~ 하지만 아직 건너편의 아쳐로는 무리구요ㅠ 화면엔 없지만 곧바로 아처를 샤프슈터로 승급시키

니 활의 범위가 골드 상자까지도 슈웅~ ! 저는 그리하여 많은 소울을 얻을 수 있었어요!! ^0^



마나 또한 많이 모아졌기에 더 이상 디펜더 레벨 업은 불가능하니 이럽션으로 몬스터들을 초토화!!ㅎㅎ



위의 화면보다 조금 오른쪽으로 공간이 이동됬죠? 마나석을 부수기 위해 솔져를 똭! 집중포진된 유닛들로

몬스터를 충분히 막고, 마나를 획득한 솔져는 역시 단호박하게 소환 해제를 시켰답니다~



이젠 모든 유닛들의 승급을 다 시키고 레벨 업까지 점점 해 나가는 중이예요~ 몬스터도 저의 공격 앞에 

맥을 못 쓰고 제가 너무 자만했던 탔일까요? ,,,, 



몬스터 한 마리가 저의 유닛들을 피해 성소쪽으로 향하고 있어요;; 이러다가 퍼펙트 달성은 물 건너 가는

건가요ㅜㅜ 저는 쎈으로 구입한 몬스터에게 막대한 피해를 주는 함정을 설치했어요~ 조금은 아이템이 아

깝기도 했지만 퍼펙트 달성을 위해서였지요~ 요 몬스터는 한 방에 펑! 하고 보내 버렸답니다ㅎ



그런데 아닌 이게 어찌 된 일?.... 연이어 몬스터가 저의 유닛들에게서 살아남았네요ㅠㅠ 이번에 또 아이

템을 쓰기엔 좀 그래서 소울로 성소와 몬스터 중간 지점에 소환했답니다ㅎㅎ 

그 다음 저 몬스터는 어찌 되었을까요? ㅎ 다음 화면에서 알려드릴께요 ~~



위의 하트가 보이는 체력게이지가 보이시나요?ㅠㅠ 총 5개에서 어느 새 4개로 줄어버린.. 솔져의 공격에

도 몬스터가 쉽게 죽지 않아 결국 성소로의 침입을 허용하고 말았네요.. 솔져의 공격뿐만 아니라 디펜더

의 브레이브를 써서 솔져의 공격력을 잠시나마 높여줬더라면 결과가 어찌되었을지?하고 생각 해보지만이

이미 엎지러진 스테이지ㅠ 전 뒤늦게 후회와 함께 디펜더의 브레이브를 시전하였습니다! (더 이상의 몬스

터의 성소침입은 없을 거라구요!)



몬스터의 성소 침입을 허용한 뒤부터 사거리?길목에 유닛들이 무려 일곱이나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

요~~ 승급과 레벨 업도 좋지만 머리 수 가 좀 더 많은 것이 더 안전하게 막을 수 있을 거 같아서요ㅎㅎ



이리하여 스테이지11 탄도 무사히? 클리어 했답니다ㅠㅠ 



27의 웨이브 만큼이나 소요 시간도 생각보다 길었구요~ 체력게이지4가 되어 나이스!를 달성하였네요.....

앞 전 스테이지들과는 다르게 요번 스테이지는 마나석과 골드,실버,브론즈 상자 모두 부수어 획득한 소울

과 마나도 많고 그리고 제가 추가로 획득한 골드도 787 골드로~ 많이 늘었어요! 훈련소에서 능력치를 좀

더 올려야겠습니다~ 다음 스테이지에서 만나요^0^



알 수 없는 사용자 게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