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2 _2 >

2013. 8. 21. 16:38

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2 _2 >



스테이지 12탄의 두번째 리뷰로 돌아왔어요~~


요장면에서의 포인트는 저 멀리 있는 샤프슈터의 화살이 지금 빛이 번쩍하는 몬스터의 지점까지 날라가

는 것이었어요ㅎㅎ 샤프슈터~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좋아^^ 이젠 집중적으로 레벨 업에 매진하는 것이 

별을 보시면 보이시죠? 더더더 강해질테야!ㅎ 



저의 디펜더는 어느 새 무적이 되었답니다!! 무려 별다섯을 달았네요ㅎ

더 이상 올라갈 레벨이 없군요~후훗! 그래도 방심하면 안되겠죠?  제가 뼈아픈 경험을 해봤잖아요ㅠㅠ! 

디펜더의 브레이브 시전~ㅎ



샤프슈터 둘도 어느 새 별세개씩! ㅎㅎ 일반 유닛같은 경우는 별3개 까지가 아직은 레벨 업 최대예요ㅠ

넘치는 마나로 인해 디펜더의 화려한 필살기~ 이럽션 작렬!! 



밑에 있던 메이지와 워리어는 과감히 소환 해제 시켰어요 ~ 그리고는 중심부의 유닛들의 집중도를 더욱 

높였답니다! 몬스터들아~ 당황하셨어요?ㅎㅎ 아주 그냥 정신을 못차리게 해 주겠다~!! 

그리고는 또 한 번 브레이브 시전을 하였네요~ (요번껀 은근 과시용;)



오른쪽 위편에 몬스터 특성이 떴네요~

유닛의 3열 중 맨 밑의 워리어 옆에 메이지를 새로 배치하였어요~ ㅎㅎ 그야말로 별들의 향연이네요~

딱 보기에도 강해 보이시죠? 이제 막바지에 벌써 다다랐습니다! 주변 마나석과 상자들은 모두 부숴 소울

과 마나를 많이 얻은 스테이지였어요~ 



마지막으로 유닛들의 총 공격!!!!! ㅎㅎ 뒤에 마지막은 화려하게 이럽션으로 마무리 하였는데~ 허둥지둥 

하다보니 순식간에 스테이지 클리어가 되었어요ㅠ 그런데 엉뚱하게도 클릭을 눌러 스테이지 클리어와

퍼펙트 달성한 모습을 캡쳐하지 못했네요 ㅠ 



스테이지 12에 보이는 페펙드 달성! 이렇게라도 인증을ㅎㅎ  처음 진행부터 끝까지 2배속으로 하다보니 

그렇게 많은 시간이 소요되지도 않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어요~!! 

스테이지 시작 전 제가 450골드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판 저의 추가 획득 골드는 무려 900골드!!

두둥~!ㅎㅎ 골드 많이 모았을 때가 기분이 제일 좋네요^0^

우리 함께 더욱 즐겁게 게임하며 골드도 많이 모아 자신의 유닛들을 최고의 능력치로 만들어 보아요!^^




알 수 없는 사용자 게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