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 >

2013. 8. 4. 17:30

판타지 디펜더스 2  < 스테이지 1 >



자! 이제부터는 게임 스테이지 리뷰를 소개할 예정입니다~ 많이들 기다리셨죠?^0^

판타지 디펜더스2는 스토리모드와 서든데쓰 두가지모드가 있군요~  

여러분은 무엇부터 하시고 싶으시나요?ㅎㅎ


네~ 전 스토리모드를 택하였습니다!! 이제부터 저와 함께 배틀의 세계로~? 풍덩ㅎㅎ


웨이브7이란 표시는 몬스터무리들이 7번 등장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게임진행 중 웨이브를 보

며 진행 상황을 체크하시면 된답니다!


저는 시작과 동시에 일시정지 버튼을 누르고 어떤유닛을 어디에 배치할 지 고민을 했답니다ㅎ

처음의 600소울로 솔져 유닛 2명을 소환했어요~(400소울로 살 수 있는 유닛들도 있지만 그럼 처음에 

1명만 가지고 시작하게 되어 저는 비추합니다!) 오른쪽 위편을 보시면 출몰할 몬스터의 특성이 보이

시죠? 일반 몬스터라 어떠한 유닛의 공격들도 다 먹히기 때문에 전 힘센 솔져를 택했어요! 

제가 솔져의 배치를 위처럼 했는 지 여러분도 아시겠나요?? ㅎㅎ 

첫째로는 마나와 소울을 얻기 위해(영웅 유닛은 마나300으로 살 수 있어 마나를 모아야 해요!!) 마나

석과 브론즈 상자 근처에 배치했구요 ~

둘째로는 한 쪽에서만 몬스터를 공격가능한 위치가 아니라 앞뒤 양면에서 두번 몬스터를 공격할 수 있

게 하기 위해 배치를 고려하였어요!! ^0^ 그리고 일시정지 버튼 해제 전 마나석을 눌러 시작과 동시에 

솔져가 마나를 캘 수 있게 했답니다ㅎㅎ


앞에 있었던 마나석과 브론즈 상자가 없어지고 소울과 마나를 획득한 것이 눈에 띄시죠? ^^


마나가 모아졌으니 영웅 유닛 디펜더를 소환하였습니다~ 여러분! 영웅 유닛은 한 번 배치하면 옮기거

나 되팔 수 없으니 배치하실 때 주의 해 두세요!! 또 소울로는 원거리에 강한 궁수형 아쳐를 소환하였

답니다! 아쳐의 위치를 보시면 약간은 먼 곳에 마나석과 실버 상자를 보실 수 있는데요~ 요정도 거리도 

아쳐라면 가능할 것 같아서요~ 혹시 아쉽게 닿지 않는다면 샤프슈터로 승급한다면 문제없답니다! ㅎㅎ 

아쳐와 디펜더 역시 양 쪽 방향에서 공격 가능한 자리를 염두해 두고 배치하였어요~


전 어느 새 아쳐가 샤프슈터로 승급을 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샤프슈터ㅎㅎ 

무를 닮은 몬스터 보이시죠? 요정도의 거리에서도 샤프슈터는 충분히 공격 가능!! 원거리 공격을 원하 

신다면 궁수형, 마법형 두가지를 고려하실 수 있지만 궁수형 유닛이 좀 더 범위가 넓어 원거릴 공격엔 

유리하답니다~


웨이브를 보니 어느 새 7웨이브가 된 걸 보곤 스테이지가 막바지에 다다른 걸 알았습니다~

저에겐 넘치는 마나가 있었기에 마지막으로 디펜더의 필살기 이럽션을 사용하였답니다!! ㅎㅎ

파괴력이 엄청나죠? 다 부셔버릴테다~~!!  


이럽션을 사용하고 나니 몬스터 딱 한마리 남은 것을 샤프슈터가 깔끔하게 정리하고는 이로써 스테이

지가 클리어 되었어요~~ 물론 perfect clear를 성공하였답니다~ 브이!^0^  시간은 3분 30초가 소요되

었어요~ 왜 이렇게 얼마 안 걸렸나구요? 물으신다면~ 전 중간 중간 승급을 위해 일시정지 사용 외에는 

속도2배속 버튼을 유용히 사용했거든요ㅎㅎ 하지만 골드는 160골드… 를 획득하였답니다 ㅠ 골드의 

양이 아쉽긴 하지만 스테이지를 재미있게 끝내서 전 기분이 좋아요!! 여러분도 신나고 즐거운 마음으

로 저와 함께 스테이지를 이어나가자구요 ~~~ ^0^ 



알 수 없는 사용자 게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