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의 첫번째 출시예정작 러닝맘
2013. 8. 2. 01:24
제이에스의 첫번째 출시예정작 러닝맘
저희 제이에스 스튜디오에서 준비중인 스마트 디바이스용 게임 '러닝맘' 입니다.
러너 타입의 요구르트 배달 게임입니다^^
전국민 장건강 프로젝트 랄까요...
지켜봐주세요~
1. 러닝맘의 요구르트 대작전!
주민들의 삶의 활력(?)을 위한 요구르트 배달 프로젝트
러닝시티 주민들의 장건강을 위협하는 헬리코터 바이러스 퇴치 임무를 받은 아줌마가 떴다.
첫번째 바이러스 발원지는 러닝마켓이다.
주어진 요구르트는 단 50개. 과연 오늘도 무사히 작전을 마칠 수 있을 것인가!
2. 배달 할 수록 업그레이드 되는 요구르트
최대한 많은 사람들에게 요구르트를 전달해야 한다.
배달 콤보를 쌓아 업그레이드 된 요구르트로 더 많은 골드를 확보해보자.
골드를 모아 배달에 필요한 장비들을 업그레이드 하고,
더 많은 주민들을 도와 러닝맘의 퀸이 되자.
3. 아줌마와 함께 몰입의 세계로 달려보자
친구들과 함께하는 짜릿한 스피드 경쟁
스피디한 달리기 와 배달 콤보의 결합으로 몰입의 세계로 빠져들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러닝시티의 쾌활함도 느껴보자.
숨막히는 러너게임의 진수.
자~ 이제 달릴 준비 되셨나요?
'개발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 3D] 오브젝트 이동 및 회전하기 (월드좌표와 상대좌표) (0) | 2013.09.05 |
---|---|
[유니티 3D] GUI Skin 을 이용하여 버튼 만드는 방법 (0) | 2013.09.04 |
[유니티 3D] 유니티 옵티마이징(최적화) 기법 소개 (0) | 2013.09.02 |
[유니티 3D] 씬 넘어갈 때 데이터 전송하는 방법 (1) | 2013.08.22 |
제이에스 스튜디오 회사 소개 (0) | 2013.08.01 |